스포츠뉴스

탈맨유 효과 미쳤다! 안토니, 아스널-아틀레티코가 부른다! "이미 문의했다. 316억 정도 가치 평가"

작성자 정보

  • 스포츠뉴스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FTBL

FTBL

레알 베티스 안토니.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레알 베티스 안토니.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맨체스터 유나이티드(맨유)를 떠나 레알 베티스에서 부활에 성공한 안토니가 아스널, 아틀레티코 마드리드의 관심을 받고 있다.

브라질 매체 ‘UOL’은 3일(한국시간) “레알 베티스의 7번 안토니는 현재 여러 구단의 관심을 받고 있다. 베티스는 재정적으로 부담이 되더라도 그를 팀에 남기고 싶어하고 있으며, 아스널과 아틀레티코 마드리드 역시 이미 문의를 한 것으로 알려졌다”라고 보도했다.

매체는 안토니의 이적료가 낮은 것을 이유로 들며 이적 가능성을 언급했다. 매체는 “맨유는 이번 여름 이적시장에서 안토니를 매각할 계획이지만 그를 영입할 때 투자한 9,500만 유로(약 1,500억 원)를 회수하긴 어렵다는 것을 잘 알고 있다. 안토니는 스페인 라 리가 후반기와 컨퍼런스리그에서 인상적인 활약을 펼치고 있음에도 그의 가치는 2,000만 유로(약 316억 원) 정도로 평가되고 있다”라고 전했다.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