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뉴스

[리그앙 POINT] 예상할 수 있었던 PSG의 '이강인 매각 결정'…엔리케 밑에 있을 필요 없다

작성자 정보

  • 스포츠뉴스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리그앙 POINT] 예상할 수 있었던 PSG의 '이강인 매각 결정'…엔리케 밑에 있을 필요 없다

[인터풋볼]박윤서기자=결국 터졌다. 파리 생제르맹(PSG)은 이강인을 매각하기로 했다.

PSG 소식통 'PSG 리포트'는 3일(한국시간) PSG 내부 소식에 능한 탄지 로익 기자의 보도를 전했다. 로익 기자는 "이강인은 중요한 경기에서 더 많이 뛰길 원하지만 팀이 이기고 있기 때문에 이에 대해 함구하고 있다. PSG와 이강인 측은 시즌 종료 후 미래에 대해 논의할 예정이다. PSG는 이강인을 매각할 의향이 있다. 그러나 PSG가 요구하는 조건 하에서만 가능하다"라고 말했다.

결국 매각이 결정됐다. 사실 어느 정도 예상이 가능한 상황이었다. 이강인은 최근 들어 입지가 급격하게 좁아졌다. 시즌 초에는 선발로 나서는 경우도 있었고 골도 자주 넣었으나 지금은 아니다. 발롱도르급 활약을 보여주고 있는 우스만 뎀벨레, 1월 이적시장서 합류한 흐비차 크바라츠헬리아, 그 외에 좋은 공격포인트 생산 능력을 보유한 브래들리 바르콜라와 데지레 두에에게 밀려서 벤치만 지키고 있다. 공격뿐 아니라 중원으로도 나설 수 있는데 미드필더진도 너무나 강력하다. 주앙 네베스, 비티냐, 워렌 자이르-에메리 등이 버티고 있다.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