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흥민 나가니 모두 나간다…파라티치 디렉터, 1월 끝난 뒤 토트넘 이탈 예정
작성자 정보
- 스포츠뉴스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 225 조회
-
목록
본문
![[축구]토트넘 파라티치 단장 1월 떠난다](https://news.nateimg.co.kr/orgImg/sd/2026/01/12/133135174.1.jpg)
[스포츠동아 백현기 기자] 토트넘(잉글랜드) 공동 스포츠 디렉터 파비오 파라티치가 1월 이적시장이 종료되는 대로 오는 2월 초 피오렌티나로 자리를 옮길 예정이다.
글로벌 스포츠 매체 디 애슬레틱은 12일(한국시간) “지난해 12월 21일 피오렌티나가 파라티치에게 이탈리아 복귀를 타진했다”고 보도했다. 이는 그가 토트넘에 공식 복귀한 지 두 달여 만에 나온 예상 밖의 접근이었다. 파라티치는 잉글랜드 클럽들의 겨울 이적시장 마감일인 2월 2일(현지시간) 오후 7시까지 토트넘에서 기존 역할을 수행한 뒤, 피오렌티나로 이동해 구단의 축구 운영 전반을 총괄하게 된다.
53세의 파라티치는 이번 겨울 이적시장에서 토트넘의 첫 영입으로 예상되는 브라질 산투스 소속 왼쪽 풀백 소자 영입 작업에도 관여해 왔다. 토트넘은 해당 선수에 대해 산투스와 이적료 합의를 마친 상태다. 파라티치가 복귀 직후 다시 팀을 떠나기로 한 배경에는 개인적인 사정도 일부 작용한 것으로 전해진다.
관련자료
-
이전
-
다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