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뉴스

HERE WE GO 확인! "손흥민 안 떠나면, 나도 안 떠나" 바르샤 디렉터 '오피셜' 공식 인정…"메시 단기 임대, 얘기한 적도 없어"

작성자 정보

  • 스포츠뉴스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HERE WE GO 확인! "손흥민 안 떠나면, 나도 안 떠나" 바르샤 디렉터 '오피셜' 공식 인정…"메시 단기 임대, 얘기한 적도 없어"
사진=리오넬 메시 SNS 캡처
2025120401000254400041931.jpg
로이터연합뉴스
[스포츠조선 이현석 기자]리오넬 메시의 바르셀로나 복귀는 당분간 없을 예정이다. 논의조차 이뤄지지 않았다.

유럽축구 이적시장 전문가 파브리치오 로마노 기자는 3일(한국시각) 바르셀로나 디렉터 데쿠의 인터뷰를 보도했다. 데쿠는 '메시의 단기 임대? 그건 불가능하다'며 '메시는 계약이 있다. 그 이야기는 한 번도 나온 적이 없다. 메시는 언제나 메시다. 뭔가를 제안할 수도 있다. 하지만 당장은 그 얘기를 꺼내지 않을 것이다'고 밝혔다.

최근 손흥민과 메시의 임대 이적 가능성이 관심을 모았다. 발단은 베컴룰이었다. 앞서 2007년 7월 레알 마드리드를 떠나 LA갤럭시에 입단한 데이비드 베컴은 이듬해 시즌을 마친 뒤 밀란 단기 임대를 요구했다. 미국 메이저리그사커(MLS) 휴식기이자 팀 훈련 기간인 1~3월 사이에 유럽에서 뛰길 원했다. 밀란이 베컴에게 관심을 보였고, LA갤럭시는 베컴의 단기 임대를 허용했다. 이후에도 베컴은 한 차례 추가 임대로 밀란으로 향하기도 했다. 베컴의 사례처럼 두 선수가 유럽으로 다시 돌아갈 가능성에 시선이 쏠렸다.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