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뉴스

뮐러, 손흥민 파격 도발 "SON? 8-2, 9-1로 이겨왔는데?"…LAFCvs밴쿠버 앞두고 분위기 후끈

작성자 정보

  • 스포츠뉴스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뮐러, 손흥민 파격 도발 "SON? 8-2, 9-1로 이겨왔는데?"…LAFCvs밴쿠버 앞두고 분위기 후끈

[인터풋볼=신동훈 기자]쿠팡플레이가11월23일(일)오전10시30분LAFC와 밴쿠버 화이트캡스의MLS플레이오프 서부 컨퍼런스 준결승 단판승부를 한국어로 생중계하고,리그 왕좌를 노리는 손흥민의 질주를 함께한다.

이번 경기는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레전드 손흥민과 독일을 대표하는 레전드 토마스 뮐러가 각각 미국으로 이적한 후 성사된 맞대결로 많은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특히,팀 동료 드니 부앙가와 함께 매서운 공격력의 '흥부 듀오'를 이루며MLS컵 우승을 노리는 손흥민이 중요한 경기에서 토마스 뮐러를 넘어설 수 있을지 관심이 모아진다.

손흥민은 올해LAFC이적 후 정규리그10경기 출전에9골3도움을 기록하는 등 팀의 상승세를 이끌고 있다.지난 플레이오프1라운드에서는 큰 경기에 강한 면모를 보이며1골1도움을 기록,팀에 승리를 안겼다.특히, PO 1라운드 동안10개의 키패스를 성공시키며,팀 공격의 흐름을 주도했다.여기에 지난14일(금)진행된A매치 볼리비아전에서는 환상적인 프리킥 골을 기록,'캡틴손'으로서 한국 축구 국가대표팀의 평가전3연승을 이끄는 등 최근 흐름도 상승세다.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