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뉴스

김민재(29·뉴캐슬) 초대박! 뉴캐슬 '초대형 이적' 온다! "여름 이적시장 영입 계획. 엘리트 수준 경험+팀 향상시키는 옵션"

작성자 정보

  • 스포츠뉴스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Joel Kim X

Joel Kim X

영국 ‘풋볼 인사이더’

영국 ‘풋볼 인사이더’

김민재(바이에른 뮌헨)의 이적설이 연일 뜨겁다. 최근 사우디아라비아 이적설이 불거진 가운데 뉴캐슬 유나이티드가 여전히 김민재의 영입에 관심을 보이고 있다.

영국 ‘풋볼 인사이더’는 24일(이하 한국시간) “뉴캐슬은 여름 이적시장을 앞두고 바이에른 뮌헨 센터백 김민재와 계약할 계획을 세우고 있다. 에디 하우는 여름에 수비 보강을 계획하고 있으며 뉴캐슬이 챔피언스리그로 복귀한다면 전폭적인 지원을 받을 가능성이 크다”라며 “김민재는 댄 번과 파비안 셰어가 인상적인 시즌을 보냈음에도 불구하고 엘리트 수준의 경험을 더해주며 팀을 향상시킬 수 있는 옵션으로 여겨지고 있다”라고 보도했다.

365 SCORES

365 SCORES

김민재의 이적설은 지난 18일, 프랑스 매체 ‘풋 메르카토’의 산티 아우나 기자를 통해 최초로 보도됐다. 아우나 기자는 “바이에른에서 2시즌을 보낸 김민재는 새로운 도전에 나설 수 있다. 우리 정보에 따르면, 그는 이번 여름 이적에 열려있다”라며 “첼시와 뉴캐슬을 포함한 몇몇 프리미어리그 구단들이 이미 김민재의 에이전트와 대화를 나눴다. 세리에 A 한 구단도 관심을 보였으나, 김민재는 새로운 리그로의 이적을 선호하고 있다. 소식통에 의하면, 프리미어리그가 가장 선호하는 옵션 중 하나다”라고 전했다.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