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피셜] 선덜랜드, 이강인 동료까지 품었다…여름에만 2200억 이상 투자! 승격 팀 돌풍 노려
작성자 정보
- 스포츠뉴스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 119 조회
-
목록
본문
![[오피셜] 선덜랜드, 이강인 동료까지 품었다…여름에만 2200억 이상 투자! 승격 팀 돌풍 노려](https://news.nateimg.co.kr/orgImg/fb/2025/08/17/666043_763987_502.jpg)
[인터풋볼=신동훈 기자] 선덜랜드는 노르디 무키엘레까지 영입하면서 확실하게 수비 보강까지 했다.
선덜랜드는 17일(이하 한국시간) 구단 홈페이지를 통해 "무키엘레와 4년 계약을 맺었다"고 공식발표했다. 크리스티안 스피크먼 디렉터는 "무키엘레는 프리미어리그 있는 우리 팀에 완벽하게 어울리는 재능이다. 뛰어난 능력을 보유했고 우측 풀백, 센터백 모두 가능하다. 전력 강화를 위해 꼭 필요한 영입이었다. 유럽 무대에서 다양하게 경험을 쌓았고 선덜랜드에서 보여주고자 하는 의욕이 있다"고 말했다.
무키엘레는 프랑스 국적 수비수로 스타드 라발루아 마옌, 몽펠리에서 성장을 하다 2018년 라이프치히로 갔다. 라이프치히에서 독일 분데스리가 준척급 수비수가 됐다. 주로 라이트백으로 뛰었는데 센터백도 가능했고 레프트백으로도 나설 수 있었다. 만능 수비수였던 무키엘레는 자신의 장점을 앞세워 입지를 넓혔다.
관련자료
-
이전
-
다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