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뉴스

'맨유 계륵'산초,AS로마가 원한다…이적료376억원X완전이적 옵션 포함

작성자 정보

  • 스포츠뉴스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맨유 계륵'산초,AS로마가 원한다…이적료376억원X완전이적 옵션 포함
<저작권자(c) AFP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2025081501001001400137021.jpg
<저작권자(c) AFP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스포츠조선 전영지 기자]AS로마가 맨유 공격수 제이든 산초 영입을 위한 오퍼를 제시했다.

15일(한국시각) 영국 스카이스포츠는 'AS로마가 제이든 산초를 영입하기 위해 오퍼를 제출했다. 이적료는 2000만파운드 상당으로 추정되며 현재 맨유가 이 제안을 검토중'이라고 보도했다. BBC, 더선 등 일련의 매체들도 산초의 이적 가능성을 일제히 보도했다. 맨유뿐 아니라 친정침 도르트문트와 베식타스 등도 산초 영입에 관심을 보이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이적시장 전문 기자 파브리시오 로마노도 "AS 로마가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에게 제이든 산초 영입을 위한 공식 제안을 제출했다. 영구 이적에 2000만 파운드를 제안했고, 맨유 구단은 구매 옵션이 포함된 임대 계약에도 열려 있다. 결정은 맨유와 산초에게 달려 있다"면서 "산초는 AS 로마로의 이적에 열려 있다. 오퍼는 2000만 파운드 규모의 패키지로 임대 계약에 의무 이적 조항을 포함하고 있다. 영구 이적 계약을 활성화하는 조건이 유리하다"며 "산초는 현재 튀르키예 베식타스로 이적하는 것을 원하지 않으며, 관련 보도에도 불구하고 이 입장을 견지하고 있다"면서 산초도 AS로마행에 긍정적이라고 봤다.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