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뉴스

'韓 득점왕' 정우영 초대박! 우니온 베를린 이적 '청신호!' "긍정적인 흔적 남겨. 완전 영입 고려 중"···관건은 이적료→옵션 90억

작성자 정보

  • 스포츠뉴스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정우영. 우니온 베를린 홈페이지

정우영. 우니온 베를린 홈페이지

정우영. Getty Images

정우영. Getty Images

정우영이 슈투트가르트를 떠나 올 시즌 임대 생활을 보내며 좋은 인상을 남긴 우니온 베를린으로 완전 이적할 수 있을까. 독일 현지에선 꽤 긍정적인 분위기가 형성되고 있는 것으로 보인다.

독일 ‘키커’는 20일(한국시간) “슈투트가르트에서 우니온 베를린으로 임대된 공격수 정우영은 부상을 당하기 전까지 나쁜 모습을 보이진 않았다. 따라서 베를린은 정우영을 완전히 영입하는 것에 대해 고려하고 있다”라며 “그는 최근 발목 수술을 받았고, 인대 부상으로 인해 시즌 아웃됐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정우영은 베를린에 긍정적인 의미의 흔적을 남겼다”라고 보도했다.

그러면서 “베를린이 정우영의 완전 영입을 고려하고 있다는 것은 놀라운 일이 아니다. 적어도 슈투트가르트는 그를 포기할 의향이 있을 것이다”라며 “하지만 아직 양측간의 어떠한 대화도 없었다. 정보에 따르면, 합의된 이적 옵션은 550만 유로(약 90억 원)로 알려졌다. 유일한 문제는 잃을 것이 많은 선수를 위해 많은 돈을 투자할 준비가 됐는지다. 베를린은 이적료를 낮추길 원하고 있다”라고 주장했다.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