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뉴스

훈련 후 관중석 돌며 인사한 손흥민, '무한 응원' 보낸 팬들…토트넘의 애틋했던 오픈 트레이닝

작성자 정보

  • 스포츠뉴스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훈련 후 관중석 돌며 인사한 손흥민, '무한 응원' 보낸 팬들…토트넘의 애틋했던 오픈 트레이닝
‘2025 쿠팡플레이 시리즈’ 2차전 뉴캐슬 유나이티드전을 하루 앞둔 토트넘 홋스퍼가 2일 오후 안양종합운동장에서 오픈트레이닝을 했다. 오전에 열린 기자회견에서 올여름 팀을 떠나겠다고 선언한 토트넘 손흥민이 훈련이 끝난뒤 팬들에게 손을 흔들고 있다. 안양=정시종 기자 [email protected] /2025.08.02.
isp20250802000156.800x.0.jpg
‘2025 쿠팡플레이 시리즈’ 2차전 뉴캐슬 유나이티드전을 하루 앞둔 토트넘 홋스퍼가 2일 오후 안양종합운동장에서 오픈트레이닝을 했다. 오전에 열린 기자회견에서 올여름 팀을 떠나겠다고 선언한 토트넘 손흥민이 양민혁과 훈련하고 있다. 안양=정시종 기자 [email protected] /2025.08.02.
토트넘과 이별을 공식적으로 선언한 후였지만, 손흥민(토트넘)은 팬들 앞에서 활짝 웃어보였다.

손흥민을 비롯한 토트넘 선수들은 2일 오후 안양종합운동장에서 팬들에게 훈련을 공개하는 오픈 트레이닝 시간을 가졌다. 이날 오전 토트넘의 쿠팡플레이 시리즈 공식 기자회견에 나섰던 손흥민은 기자회견 서두에 "드려야 할 말씀이 있다"며 "올여름 토트넘을 떠나기로 결정했다"고 말했다.

그동안 손흥민이 토트넘을 떠나 이적할 것이라는 루머가 끈질기게 돌던 상황에서 당사자가 직접 이적설을 확인한 것이다.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