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알 벤치' 호드리구에 EPL 빅클럽 일제히 군침…토트넘은 몸값 1450억 원 지출에도 관심
작성자 정보
- 스포츠뉴스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 150 조회
-
목록
본문
![[축구] 레알 호드리구, EPL으로 향하나?](https://news.nateimg.co.kr/orgImg/sd/2025/07/31/132091292.1.jpg)
레알 마드리드(스페인) ‘브라질 윙포워드’ 호드리구(24)를 향한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EPL)의 관심이 뜨겁다. 챔피언 리버풀과 ‘위상 회복’을 노리는 맨체스터 시티, ‘만년 2인자’ 수식을 떼어내려는 아스널, 큰 폭의 리빌딩에 돌입한 토트넘 등 빅클럽들이 모두 뛰어들었다.
‘더선’과 ‘데일리메일’ 등 영국 매체들은 30일(한국시간) “레알 마드리드를 떠나려는 호드리구가 EPL로 올 수 있다면 새 팀은 물론이고, 본인과 브라질대표팀 모두 긍정적일 것”이라고 내다봤다. 그러면서 리버풀과 맨시티, 아스널, 토트넘이 최소 8000만 파운드(약 1450억 원)의 몸값이 책정된 스타 플레이어를 예의주시한다고 전했다.
스페인 매체 ‘아스(AS)’의 보도는 좀더 구체적이다. 아예 ‘단독 입찰’ 클럽을 특정했다. ‘리빙 레전드’ 손흥민(33)의 거취를 놓고 고민하고 있는 토트넘이다. “호드리구의 영입에 굉장히 관심이 많다. 토트넘은 이미 레알 마드리드에 선수와의 접촉을 허용해줄 것을 요청했다”고 보도했다.
관련자료
-
이전
-
다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