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 한 명의 에스코트 키드' K리그 캠페인, 세계 3대 광고제서 입상
작성자 정보
- 스포츠뉴스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 211 조회
-
목록
본문

[서울=뉴시스] 프로축구 K리그 '단 한 명의 에스코트 키드' 캠페인, '2025 뉴욕 페스티벌' 스포츠 부문 파이널리스트 입상. (사진=한국프로축구연맹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뉴욕 페스티벌은 칸 국제광고제, 클리오 어워즈와 함께 세계 3대 광고제로 꼽히며, 혁신성과 영향력을 기준으로 최고의 캠페인을 선정한다.
파이널리스트로 선정된 '단 한 명의 에스코트 키드' 캠페인은 축구 경기 중 에스코트 키드의 입장 장면을 활용해 미래 세대 감소와 인구 절벽 문제를 창의적으로 조명한 사례다.
관련자료
-
이전
-
다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