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뉴스

"아모림 보고 있나!?" 덴마크 박지성, 포지션 변경→아스널전 맹활약→'발롱도르' 밈까지…브루노 페르난데스도 SNS에서 적극 홍보!

작성자 정보

  • 스포츠뉴스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아모림 보고 있나!?" 덴마크 박지성, 포지션 변경→아스널전 맹활약→'발롱도르' 밈까지…브루노 페르난데스도 SNS에서 적극 홍보!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선수 파트리크 도르구. [사진 도르구 SNS 갈무리]
isp20260126000252.739x924.0.jpg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선수 파트리크 도르구. [EPA=연합뉴스]잉글랜드 프로축구 프리미어리그(EPL) 맨체스터 유나이티드(맨유) 측면 공격수로 활약하는 파트리크 도르구(22·덴마크)가 최근 한껏 물오른 기량을 발휘하며 팀의 상승세를 이끌고 있다. 그의 팀 동료는 “도르구가 발롱도르를 받아야 한다”는 농담 섞인 주장까지 내놓으며 어린 선수의 기운을 돋우고 있다.

맨유는 26일(한국시간) 영국 런던의 에미레이츠 스타디움에서 열린 아스널과 2025~26 EPL 23라운드 원정 경기에서 3-2로 이겼다. 이로써 정규리그 2연승을 달렸다. 6경기 연속 무패(3승 3무) 행진도 이어갔다. 지난 14일 후벵 아모림 감독을 경질한 맨유는 마이클 캐릭 임시감독이 지휘봉을 잡은 이후 리그 1위인 아스널과 2위 맨체스터 시티를 연파하는 상승세를 보였다.

2선 왼쪽 공격수로 선발 출전한 도르구가 승리를 이끌었다. 1-1로 비기던 후반 5분 도르구는 페널티아크에서 강력한 왼발 슛으로 아스널 골대 왼쪽 상단을 흔들었다. 경기 내내 왕성한 활동량을 보인 도르구는 경기 후반 상대 선수와 경합을 벌이던 중 부상으로 쓰러졌다. 결국 후반 26분 베냐민 세슈코와 교체돼 이날 경기를 끝냈다.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