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 ISSUE] "축구 인생 30년 이런 팀은 처음"…게히 팔자 폭탄 발언 계속! 맨유가 노리는 팰리스 감독 경질 임박
작성자 정보
- 스포츠뉴스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 186 조회
-
목록
본문
![[PL ISSUE] "축구 인생 30년 이런 팀은 처음"…게히 팔자 폭탄 발언 계속! 맨유가 노리는 팰리스 감독 경질 임박](https://news.nateimg.co.kr/orgImg/fb/2026/01/18/677970_788811_574.jpg)
[인터풋볼=신동훈 기자] 올리버 글라스너 감독은 크리스탈 팰리스 운영에 대해 공개적으로 불만을 토로했다.
글라스너 감독이 팰리스를 떠난다. 선덜랜드전을 앞두고 글라스너 감독은 인터뷰를 통해 "작년 10월 A매치를 통해 구단 보드진에 재계약을 하지 않겠다고 통보를 했다"고 말했다. 글라스너 감독은 팰리스와 올 시즌까지 계약이 되어 있는데 재계약을 하지 않겠다고 선언을 한 건 시즌 종료 후 팰리스를 떠난다는 의미였다.
글라스너 감독은 프랑크푸르트를 성공적으로 이끈 뒤 팰리스로 왔다. 유럽축구연맹(UEFA) 유로파리그(UEL) 우승을 했던 글라스너 감독은 강등 위기에 있는 팰리스를 잔류시키고 지난 시즌 잉글랜드 FA컵 트로피를 안겼다. 리버풀을 꺾고 커뮤니티 실드에서 우승을 하면서 연속해서 트로피를 들었다. UEFA 유로파 컨퍼런스리그(UECL)를 병행하면서도 성적을 냈다.
관련자료
-
이전
-
다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