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LS POINT] 토트넘 선배는 손흥민이 자랑스럽다…"프로페셔널 그 자체, LAFC에서 잘할 줄 알았어"
작성자 정보
- 스포츠뉴스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 166 조회
-
목록
본문
![[MLS POINT] 토트넘 선배는 손흥민이 자랑스럽다…"프로페셔널 그 자체, LAFC에서 잘할 줄 알았어"](https://news.nateimg.co.kr/orgImg/fb/2025/10/11/670550_773689_1629.jpg)
[인터풋볼=신동훈 기자] 로비 킨도 LAFC에서 미친 활약을 하는 손흥민에게 푹 빠졌다.
토트넘 홋스퍼 소식을 전하는 '스퍼스 웹'은 10일(이하 한국시간) 킨 인터뷰를 전했다. 킨은 LAFC에서 맹활약 중인 손흥민을 평가했다. '스퍼스 웹'은 "손흥민은 주장으로서 유럽축구연맹(UEFA) 유로파리그(UEL)를 이끌면서 17년 만에 우승을 이끌었고 프리미어리그에서 가장 존경을 받는 선수가 된 토트넘을 떠났는데 LAFC에서 좋은 활약을 하며 킨의 칭찬을 들었다"고 조명했다.
우선 킨은 토트넘과 미국 메이저리그사커(MLS) 전설이다. 킨은 아일랜드 공격수로 울버햄튼, 인터밀란, 리즈 유나이티드에서 뛰다 2002년 토트넘에 오며 6년간 활약을 했다. 리버풀로 이적을 해 1시즌간 뛴 뒤 다시 토트넘으로 돌아왔다. 토트넘에서 뛰다가 2011년 LA 갤럭시로 가 활약을 했다.
관련자료
-
이전
-
다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