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피셜] '브라질 간판' 네이마르에 2연패했던 '한국 캡틴' 손흥민→세 번째 맞대결 무산…네이마르 부상 이탈
작성자 정보
- 스포츠뉴스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 291 조회
-
목록
본문
![[오피셜] '브라질 간판' 네이마르에 2연패했던 '한국 캡틴' 손흥민→세 번째 맞대결 무산…네이마르 부상 이탈](https://news.nateimg.co.kr/orgImg/fb/2025/09/21/668953_770120_01.jpg)
[인터풋볼=박윤서 기자] 손흥민과 네이마르의 맞대결이 펼쳐지지 않을 것으로 보인다.
네이마르는 부상으로 이탈했다. 네이마르 소속팀인 산투스는 20일(한국시간) 공식 SNS를 통해 "네이마르는 지난 목요일 오른쪽 허벅지 통증을 호소했고 훈련장을 떠났다. 금요일 오른쪽 허벅지 대퇴직근 손상이 확인됐다. 이제 치료를 시작했다"라고 전했다.
유리몸으로 잘 알려진 네이마르는 이번 시즌도 부상으로 고생하고 있다. 이번 시즌 개막 전부터 부상으로 이탈하여 리그 1, 2라운드를 결장했다. 다시 돌아온 네이마르는 단 두 경기만을 치르고 햄스트링 부상을 입어 한 달간 이탈했다. 이후 네이마르가 안정세를 찾는 듯 했다. 10라운드부터 23라운드까지 11경기에 출전했고 7경기 연속 풀타임을 소화하는 등 좋은 폼을 이어오고 있었다. 그러나 또 부상으로 빠지게 됐다.
관련자료
-
이전
-
다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