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선수 국적은 대한민국입니다!' MLS 특급 조명, 손흥민-메시 동시 선정 "한국의 차이 만들었다"→국대 맹활약 10인 포함 '9월 A매치 2골 1도움'
작성자 정보
- 스포츠뉴스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 203 조회
-
목록
본문
|
미국메이저리그사커(MLS)는 12일(한국시간)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2026년 국제축구연맹(FIFA) 월드컵을 불과 9개월 앞두고, 여러 MLS 스타들이 9월 A매치를 통해 내년 여름 열릴 축구 최대 무대 출전 자격에 한 걸음 더 다가섰다. 또 어떤 선수들은 대표팀 무대에서 활약을 펼치며 월드컵에서 핵심 역할을 맡을 수 있다는 가능성을 강화했다. 좋은 기량을 클럽 무대에서도 이어가길 기대하게 만든 10명의 눈에 띄는 활약 선수들'이라며 9월 A매치 기간 동안 최고의 활약을 보여준 10명의 국가대표 선수를 선정해 발표했다.
손흥민도 당연히 10명 안에 포함됐다. MLS는 'LA FC의 새로운 슈퍼스타는 두 차례의 친선경기를 위해 미국에 남았고, 각각의 경기에서 한국 국가대표팀에 차이를 만들었다. 손흥민은 미국을 상대로 한 2대0 승리에서 1골 1도움을 기록하며 A매치를 시작했고, 이어 멕시코와의 치열한 2대2 무승부 경기에서도 또 한 골을 넣으며 경기 최우수 선수 활약을 이어갔다. MLS 역대 최고 이적료 기록을 세운 손흥민과 한국 대표팀은 이미 내년 여름 월드컵 출전권을 확보했다'며 손흥민의 활약상을 조명했다.
관련자료
-
이전
-
다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