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게 영입이 되네?' 오직 '토트넘'만 바라본 이유…"프랑크 감독 프로젝트가 나를 사로잡았다"
작성자 정보
- 스포츠뉴스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 263 조회
-
목록
본문
![[축구]쿠두스가 토트넘만 바라본 이유는 프랑크 감독의 존재 때문](https://news.nateimg.co.kr/orgImg/sd/2025/07/13/131988198.1.jpg)
모하메드 쿠두스(25·가나)가 토트넘(잉글랜드) 유니폼을 입었다. 그가 이적을 결심한 가장 큰 이유는 토마스 프랑크 감독(덴마크)의 프로젝트에 매료돼서다.
토트넘은 11일(한국시간) 쿠두스의 영입을 발표하면서 그의 입단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 첫 장면에서 쿠두스는 “오직 토트넘만 원했다”고 말했다. 쿠두스는 토트넘뿐 아니라 첼시 등 다른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EPL) 구단들의 관심이 있었음에도 불구하고 토트넘을 선택한 것으로 알려졌다. 웨스트햄을 떠나 이적료 5500만 파운드(약 1023억 원)에 토트넘으로 향한 그는 이번 여름이적시장 마티스 텔, 다카이 고타에 이어 토트넘이 영입한 세 번째 선수다.
쿠두스는 이적 배경으로 ‘토마스 프랑크 감독의 프로젝트’와 ‘개인 성장 가능성’을 강조했다. 그는 “내가 이곳을 선택한 가장 큰 이유 중 하나는 프로젝트의 방향성이었다”며 “그가 발굴한 많은 선수들이 큰 선수가 되는 걸 봤고, 나도 그 과정에 함께하고 싶었다”고 설명했다.
관련자료
-
이전
-
다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