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뉴스

'단 한 명의 에스코트 키드' K리그 캠페인, 세계 3대 광고제서 입상

작성자 정보

  • 스포츠뉴스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단 한 명의 에스코트 키드' K리그 캠페인, 세계 3대 광고제서 입상

[서울=뉴시스] 프로축구 K리그 '단 한 명의 에스코트 키드' 캠페인, '2025 뉴욕 페스티벌' 스포츠 부문 파이널리스트 입상. (사진=한국프로축구연맹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 하근수 기자 = 프로축구 K리그를 총괄하는 한국프로축구연맹이 HD현대오일뱅크, K리그1 울산 HD와 함께한 '단 한 명의 에스코트 키드' 캠페인이 세계 3대 광고제 중 하나인 '2025 뉴욕 페스티벌' 스포츠 부문 파이널리스트에 입상했다고 19일 밝혔다.

뉴욕 페스티벌은 칸 국제광고제, 클리오 어워즈와 함께 세계 3대 광고제로 꼽히며, 혁신성과 영향력을 기준으로 최고의 캠페인을 선정한다.

파이널리스트로 선정된 '단 한 명의 에스코트 키드' 캠페인은 축구 경기 중 에스코트 키드의 입장 장면을 활용해 미래 세대 감소와 인구 절벽 문제를 창의적으로 조명한 사례다.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