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뉴스

'아! 눈부셔' 英 BBC부터 '맨전드'까지 '극찬 또 극찬!' 마이클 캐릭 맨유 감독 "너무 들뜨지 마, 절대 만족할 수 없다"

작성자 정보

  • 스포츠뉴스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마이클 캐릭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임시 감독. ESPN UK

마이클 캐릭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임시 감독. ESPN UK

잉글랜드 맨체스터에서 열린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와 맨체스터 시티의 프리미어 리그 축구 경기 후, 마이클 캐릭 맨유 감독(가운데)이  패트릭 도르구와 인사를 나누고 있다. AP연합뉴스

잉글랜드 맨체스터에서 열린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와 맨체스터 시티의 프리미어 리그 축구 경기 후, 마이클 캐릭 맨유 감독(가운데)이 패트릭 도르구와 인사를 나누고 있다. AP연합뉴스

맨체스터 유나이티드(맨유)를 이끌고 맨체스터 시티를 격파한 마이클 캐릭을 향한 찬사가 쏟아졌다.

맨유는 17일(한국시간) 영국 맨체스터에 있는 올드 트래퍼드에서 열린 2025-2026시즌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PL) 22라운드 맨체스터 시티(맨시티)와 맞대결에서 2-0 승리했다. 이번 결과로 맨유는 리그 22경기 9승 8무 5패 승점 35점으로 4위를 기록했다. 맨시티는 13승 4무 5패 승점 43점으로 2위에 이름을 올렸다.

맨유가 선취골을 터트렸다. 후반 20분 맨유가 맨시티 공격을 차단하고 역습을 시작했다. 브루노 페르난데스가 중앙에서 침투하는 브라이언 음뵈모에게 스루패스로 공을 넘겼다. 음뵈모가 박스 안에서 왼발로 오른쪽 아래를 향해 슈팅했고 득점으로 연결됐다. 맨유가 1-0으로 앞서갔다.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