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피셜]'극심한 불화' 첼시, '클럽월드컵 우승' 마레스카 감독 전격 경질…후임에 로세니어 유력
작성자 정보
- 스포츠뉴스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 203 조회
-
목록
본문
|
|
첼시는 1일(한국시각)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마레스카 감독과 결별을 발표했다. 첼시는 '마레스카 감독의 국제축구연맹(FIFA) 클럽월드컵,유로파컨퍼런스리그(UECL) 우승 공헌에 감사를 전한다. 그의 앞날에 행운이 있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이어 '유럽챔피언스리그 진출 경쟁에 더해 4개 대회에서 아직 달성해야 할 중요한 목표들이 남아 있는 상황이다. 구단과 마레스카 전 감독은 변화가 시즌을 다시 정상 궤도로 돌려놓을 수 있는 최선의 기회라고 판단했다'고 설명했다.
이에 앞서 영국 텔레그래프의 맷 로는 '마레스카 감독이 오늘 첼시를 떠날 것으로 예상된다'고 전했다. 맷 로는 꽤 공신력이 높은 기자로, 특히 첼시에 관한 1티어로 불리고 있다. 맷 로는 '아직 첼시가 공식적인 확인이나 언급을 하지는 않았지만, 맨시티와의 경기를 3일 앞둔 오늘 사임할 전망'이라고 했다.
관련자료
-
이전
-
다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오피셜]'극심한 불화' 첼시, '클럽월드컵 우승' 마레스카 감독 전격 경질…후임에 로세니어 유력](https://news.nateimg.co.kr/orgImg/sc/2026/01/01/2026010101000085200004291.jp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