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속보] 'PL 승격만 3번' 토트넘 레전드 스콧 파커, 포스테코글루 후임으로 깜짝 언급
작성자 정보
- 스포츠뉴스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 180 조회
-
목록
본문
![[속보] 'PL 승격만 3번' 토트넘 레전드 스콧 파커, 포스테코글루 후임으로 깜짝 언급](https://news.nateimg.co.kr/orgImg/fb/2025/04/24/656611_741331_1349.jpg)
[인터풋볼]신동훈기자=스콧 파커 감독은 토트넘 홋스퍼 차기 살여탑 후보로 깜짝 거론됐다.
영국 '더 선'은 23일(한국시간) "엔제 포스테코글루 감독은 유럽축구연맹(UEFA) 유로파리그(UEL) 우승 여부와 상관없이 토트넘을 떠날 것이다. 토트넘 고위 관계자들은 번리에서 파커 감독이 보여준 활약을 높게 평가하고 있다. 유럽에서 가장 유망한 젊은 감독이다. 다니엘 레비 회장도 파커 감독의 열렬한 팬이다. 파커 감독을 선임하는 것은 매우 논란을 불러일으킬 수 있다"고 전했다.
포스테코글루 감독 거취는 불분명하다. 현재로서는 경질이 유력하다. 그저 시기의 문제다. 영국 '텔레그래프'의 맷 로 기자는 22일 "포스테코글루 감독은 UEL 우승, UEFA 챔피언스리그(UCL) 진출 여부와 상관없이 토트넘을 떠날 것이다. 최악의 시즌을 보내고 있는 포스테코글루 감독은 UEL 우승으로 경질을 피할 수 있지만 상관없이 경질되거나 상호합의 하에 떠날 것이다. 만약 UEL 결승에 오르지 못하고, 결승에 올라도 우승에 실패하면 결징될 것이다"고 주장했다.
관련자료
-
이전
-
다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