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LS POINT] '아쉬운 골대샷' 손흥민 LAFC 첫 홈 경기서 최고 평점 활약…팀은 샌 디에이고에 1-2 역전패
작성자 정보
- 스포츠뉴스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 139 조회
-
목록
본문
![[MLS POINT] '아쉬운 골대샷' 손흥민 LAFC 첫 홈 경기서 최고 평점 활약…팀은 샌 디에이고에 1-2 역전패](https://news.nateimg.co.kr/orgImg/fb/2025/09/01/667215_766517_226.jpg)
[인터풋볼=신동훈 기자] 손흥민은 또 최고 평점을 받으면서 분투를 했지만 팀의 역전패를 막지 못했다
LAFC는 9월 1일 오전 11시 45분(이하 한국시간) 미국 로스앤젤레스에 위치한 BMO 스타디움에서 열린 미국 메이저리그사커(MLS) 29라운드에서 샌 디에이고FC에 1-2로 패배했다.
손흥민은 3경기 연속 선발 출전했다. LAFC는 구단 홈페이지를 통해 프리뷰를 전하면서 "손흥민이 BMO 스타디움에서 홈 데뷔전을 치른다"고 하면서 "손흥민은 LAFC에서 3경기를 치렀는데 BMO 스타디움에선 나서지 않았다. BMO 스타디움은 MLS에서 가장 활기한 홈 구장 분위기를 자랑한다. 손흥민은 댈러스전 LAFC 첫 골을 넣었는데 MLS 이주의 골로 선정됐다. 손흥민은 선발 풀타임을 소화하면서 키패스 6회, 유효슈팅 3회를 기록하기도 했다. 3경기 동안 1골 1도움이며 페널티킥을 유도하기도 했다. 틸먼은 손흥민이 많은 도움을 주고 있다고 말하기도 했다"고 하며 프리뷰 관전 포인트를 손흥민 첫 홈 경기로 잡았다.
관련자료
-
이전
-
다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