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뉴스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초대형 희소식! 'Here We Go' 떴다…"쿠냐 영입전 선두"

작성자 정보

  • 스포츠뉴스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초대형 희소식! 'Here We Go' 떴다…"쿠냐 영입전 선두"

[인터풋볼]박윤서기자=맨체스터 유나이티드가 마테우스 쿠냐 영입에 한 발 더 가까워졌다.

유럽 이적시장에 능통한 파브리시오 로마노 기자는 22일(한국시간) "맨유는 쿠냐 영입 경쟁에서 선두를 달리고 있으며 협상이 진행 중이다. 맨유는 다른 클럽들이 관심을 보이고 있다는 사실을 알고 있으며 6,250만 파운드(1,190억)의 바이아웃 조항이 있으므로 개인 조건에 대해 논의 중이다. 맨유와 쿠냐의 초기 접촉 이후 좋은 기류가 흐르고 있다"라고 보도했다. 로마노 기자는 'Here We Go'라는 시그니처 멘트로 잘 알려져 있는 기자다.

맨유는 이번 시즌이 끝난 뒤 스쿼드 대규모 개혁이 이루어져야 한다. 이번 시즌 너무나 부진한 선수들이 많고 루벤 아모림 감독이 원하는 선수들로 스쿼드를 꾸릴 준비가 되어 있다. 그중에서는 공격진 개편이 가장 시급하다. 라스무스 호일룬, 조슈아 지르크지 등 공격진들의 부진이 심각한 상황에서 득점을 책임져줄 최전방 공격수와 그 뒤를 받쳐줄 공격형 미드필더 영입을 원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