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뉴스

'토트넘, 뮌헨 핵심 제외 김민재 노린다"…손흥민 10년 만에 보내고 4호 코리안리거 영입?

작성자 정보

  • 스포츠뉴스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토트넘, 뮌헨 핵심 제외 김민재 노린다"…손흥민 10년 만에 보내고 4호 코리안리거 영입?

[인터풋볼]신동훈기자=손흥민과 이별한 토트넘 홋스퍼가 새로운 대한민국 선수를 영입할 수 있다는 소식이다. 김민재는 바이에른 뮌헨을 떠나 토트넘으로 올 수 있다.

토트넘 소식을 전하는 '더 보이 홋스퍼'는 6일(이하 한국시간) "뮌헨 센터백 김민재는 토트넘, 첼시 관심을 받고 있다. 뮌헨 핵심 선수 명단에서 제외가 된 김민재는 다음 시즌에도 주전으로 나서지 못할 수 있다. 기회를 못 얻는다면 떠날 것이고 프리미어리그는 이상적인 선택지다. 토트넘은 수비진에 깊이를 원한다. 한 명 더 영입할 필요성이 있다"고 전했다.

토트넘은 손흥민과 이별했다. 10년 만에 토트넘을 떠나 LAFC행이 임박했다. 손흥민이 떠나면서 토트넘엔 양민혁만 남았는데 임대 가능성이 제기되고 있다. 10년 만에 한국 선수가 없는 시즌을 보낼 수 있는 토트넘은 김민재에게 관심을 보내고 있다. 크리스티안 로메로가 남고 미키 판 더 펜, 라두 드라구신, 벤 데이비스를 보유했으며 케빈 단소를 완전 영입하고 타카이 코타까지 데려왔는데 김민재를 원한다.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