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흥민 사우디 이적, 토트넘의 지속적 성공에 중요해" 충격적 주장…SON 이적설 계속
작성자 정보
- 스포츠뉴스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 164 조회
-
목록
본문

[인터풋볼]박윤서기자=손흥민의 사우디아라비아 이적설이 다시금 등장했다. 현지 매체는 손흥민이 떠나는 것이 토트넘 홋스퍼의 지속적인 성공에 중요하다고 주장한다.
다음 시즌은 손흥민과 토트넘의 계약이 만료되는 시기다. 올해 1월 토트넘은 손흥민 계약에 있는 1년 연장 옵션을 발동하여 손흥민을 다음 시즌까지 남기는 것에 성공했고 이제 계약 만료는 1년 앞으로 다가왔다. 토트넘이 이적료를 받고 손흥민을 매각할 수 있는 기회는 이번이 마지막이다. 다음 시즌 도중인 1월 이적시장에서 손흥민을 매각할 수는 있으나 계약 기간이 6개월 남았고 30대에 접어든 선수에게 이적료를 지불할 팀은 거의 없다.
손흥민과 연결된 곳은 아주 많다. 먼저 미국메이저리그사커(MLS)다. 영국 '풋볼 런던'은 지난달 30일 "토마스 프랭크 감독은 토트넘의 두 스타 손흥민과 크리스티안 로메로를 잃을 수도 있는 시점에 직면했다. 손흥민은 해리 케인의 상황과 비슷한 상황에 처해 있다. 계약 기간은 1년 남았고 손흥민은 마침내 우승했기에 그 어느 때보다 팀을 떠날 가능성이 더 크다. 손흥민은 MLS에서 뛰는 데에 관심이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라고 전했다.
관련자료
-
이전
-
다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