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CK] 구마유시 복귀전 노데스 T1, DRX에 2대 0 승리
작성자 정보
- 롤뉴스관리자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 194 조회
-
목록
본문

T1이 2025년 정규 시즌 첫 경기를 승리했다.
4일 서울특별시 종로구 롤파크에서 열린 '2025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 2경기 2세트 DRX는 아트록스-바이-아리-애쉬-브라움을 선택했고, 레드 진영 T1은 암베사-리신-사일러스-미스포춘-라칸을 선택했다.
DRX는 9분 미드에서 페이커를 잡고 선취점을 거뒀고, 빈 틈을 노린 T1이 유충에 이어 첫 드래곤까지 손에 넣었다. T1은 드래곤을 연달아 가져가며 DRX의 마음을 급하게 만들었고, 상대가 전령에 집중한 사이 바텀 1차 포탑까지 파괴했다. 이어 상대 탑을 잡은 T1을 상대로 DRX도 킬을 얻으며 팽팽한 분위기를 이어갔다.
이어 도란을 잡은 DRX가 상대 탑 1차 포탑을 파괴하고 기울뻔한 경기의 균형을 맞췄다. 바텀에서도 서로 신경전을 벌인 가운데 DRX가 1차 포탑 파괴에 성공했고, 미드 1차 포탑까지 연달아 파괴했다. 네 번째 드래곤을 두고 벌인 교전에서 T1이 승리했지만 골드 차이는 크게 나지 않았다.
하지만 드래곤 3중첩에 압박을 받은 DRX를 상대로 T1은 기습적으로 아타칸 사냥을 시작했지만, 뒤를 노린 DRX가 교전에서 승리하며 경기는 다시 교착상태에 빠졌다. 하지만 직후 T1의 진영에 DRX가 쓸리며 여유를 찾은 T1이 미드 1차 포탑에 이어 바론과 아타칸까지 차지하며 골드 격차가 3천 으로 벌어졌다.
이어 영혼까지 차지한 T1은 상대 본진에 돌입했고, 순식간에 상대 본진을 초토화한 후 넥서스를 깨고 첫 경기를 승리했다.
관련자료
-
이전
-
다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