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1 BASE CAMP, 홍대 이어 부산 해운대에 2호점 오픈
작성자 정보
- 롤뉴스관리자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 259 조회
-
목록
본문

T1이 IG와 월즈 플레이인을 앞두고 두 번째 T1 PC방을 개장했다.
글로벌 e 스포츠 기업 T1이 부산 해운대에 T1 BASE CAMP 2호점을 오픈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지난 23년 5월 홍대에 오픈한 T1 BASE CAMP 1호점은 e스포츠와 브랜드 문화를 결합한 새로운 복합 문화 공간으로 주목받았으며, 그 성공과 비수도권 팬들의 염원에 힘입어 두 번째 공간인 2호점이 부산 해운대 구남로에 문을 열 예정이다.
e스포츠의 주요 무대이자 수많은 명경기의 기억이 서린 도시 부산, 그 중에서도 해운대 중심 대로변이라는 상징적인 장소를 선택한 것은, 수도권을 넘어 전국 팬들과 소통하려는 T1의 의지를 보여준다.
T1 BASE CAMP 부산점은 기존 1호점의 구성인 ▲최고급 사양의 PC존 ▲굿즈샵 ▲e스포츠 경기장 ▲프라이빗 룸 ▲포토부스를 유지하면서, 국내 e스포츠 업계 최초인 ▲T1 PUB도 새롭게 선보인다.
T1 PUB은 단순한 펍의 개념을 넘어, 팬들이 맥주를 즐기며 경기를 관람하고 자연스럽게 소통하며, 함께 T1을 응원할 수 있도록 구성된 공간이다. 이외에도 ▲1인석 ▲커플석 ▲팀룸 등 다양한 형태의 좌석이 마련되어 있어, 이용객들의 선택지를 늘릴 계획이다.
T1 COO 안웅기는 “T1 BASE CAMP 부산점은 단순한 오프라인 공간을 넘어, T1의 콘텐츠를 중심으로 팬들이 직접 모여 함께 게임을 즐기고 응원할 수 있는 새로운 형태의 e스포츠 허브로서 기능할 것”이라고 설명했다.
오는 10월 중순에는 T1 PUB 및 굿즈샵이 먼저 오픈되며, 11월에는 T1 PC CAFE를 포함한 전체 공간이 정식 오픈 될 예정이다. 팬들은 그랜드 오픈 이전부터 일부 공간을 먼저 체험할 수 있으며, 자세한 일정은 T1 BASECAMP_BUSAN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안내될 예정이다
관련자료
-
이전
-
다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