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CK] BNK, 풀세트 접전 끝 PO 2라운드 진출
작성자 정보
- 롤뉴스관리자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 148 조회
-
목록
본문

패배 직전까지 갔던 BNK가 진땀승을 거두고 플레이오프 2라운드에 진출했다.
12일 서울 종로구 치지직 롤파크에서 열린 '2026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 컵 대회 플레이오프 1라운드 1경기 5세트 블루 진영 DN 수퍼스는 자크-람머스-스몰더-미스포춘-렐을, 레드 진영 BNK 피어엑스는 사이온-자크-갈리오-아펠리오스-쓰레쉬를 선택했다.
마지막 세트였지만 두 팀 모두 초반부터 물러나지 않고 교전을 벌였고, 이 와중에 두 팀의 원딜 모두 3데스를 허용하는 등 쉽지 않은 모습을 보였다. 하지만 10분 이후 BNK가 교전에서 좋은 모습을 보이며 20분 4천 골드 가까이 앞서갔다.
결국 BNK가 드래곤 영혼을 가져갔자만, 후속 교전에서 DN이 에이스를 기록하며 추격을 시작했다. 그러나 바론을 두고 벌인 교전에서 다시 BNK가 승리하며 승기를 잡았다.
결국 장로 드래곤을 둔 교전에서 BNK가 강타가 없는 상황에서 급하게 치는 것을 노린 DN이 스틸 후 상대 넥서스 앞까지 진격했지만 오히려 상대에게 넷이 잡혔고, 서로 경기가 끝나지 않은 것이 다행인 상황이었다.
골드 격차도 크게 줄어든 상황에서 다시 34분 다시 바론이 등장해 BNK가 저항 없이 가져갔다. 이어 DN 핵심인 스몰더를 잡아낸 BNK가 결국 넥서스를 파괴하고 2라운드에 진출했다.
관련자료
-
이전
-
다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