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CK] 두 번의 백도어 막고 1만 골드 역전한 DN, KT전 1세트 승리
작성자 정보
- 롤뉴스관리자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 191 조회
-
목록
본문

DN이 두 번의 백도어를 버티고 1만 골드를 역전하며 승리했다.
6일 서울 종로구 롤파크에서 열린 '2026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 LCK 컵 대회 플레이인 1라운드 2경기 1세트 블루 진영 DN 수퍼스는 그웬-암베사-아칼리-이즈리얼-니코를, 레드 진영 KT 롤스터는 레넥톤-바이-아지르-코르키-나미를 선택했다.
두 팀든 서로 오브젝트를 나눠 가지며 경기 중반까지 성장에 주력했고, 이 과정에서 KT가 골드에서 앞서나갔다. 이어 25분 교전에서도 KT가 좋은 구도를 그렸지만, 이번에는 뒤늦게 DN이 합류하며 불을 껐다.
이를 바탕으로 드래곤 3스택을 쌓은 DN은 31분 영혼이 걸린 드래곤으로 상대를 유인했다. 그러나 이 교전에서 승리한 KT는 전리품으로 미드 2차 포탑을 가져갔고, 35분 결국 바론을 가져가며 승기를 잡았다.
결국 골드 격차를 1만까지 벌인 KT는 위풍당당하게 상대 본진에 올랐지만 DN은 에이스로 이를 막아내고 상대 부활 대기 시간을 활용해 드래곤 영혼을 손에 넣었다. 그리고 KT의 공성을 다시 한 번 먹아냈다.
결국 장로 드래곤을 두고 45분 교전이 시작됐다. 수세에 몰린 KT는 비디디가 백도어로 상대 본진을 노렸지만 무위로 돌아갔고, 이후 다시 한 번 영혼의 백도어를 감행했지만 그대로 실패하며 DN이 승리했다.
관련자료
-
이전
-
다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