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 월즈] KT, 자르반4세-카이사 '필패 카드' 꺼낸 TES에 1세트 승리
작성자 정보
- 롤뉴스관리자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 167 조회
-
목록
본문

[베이징(중국)=박상진 기자]LCK 유일 2승팀 KT가 8강 진출에 한 걸음 다가왔다.
17일 중국 베이징 스마트 이스포츠 센터에서 열린 열린 '2025 리그 오브 레전드 월드 챔피언십(롤드컵)' 스위스 스테이지 2승 그룹 대결 1경기에서 KT 롤스터가 중국 LPL TES에 1세트를 승리했다.
블루 진영을 가져간 KT는 럼블-오공-오로라-코르키-노틸러스를, 레드 진영 TES는 암베사-자르반4세-애니-카이사-니코를 선택했다.
초반 2킬을 허용하며 KT가 불리한 초반을 시작했고, 초중반이 전성기인 상대 조합을 KT가 버텨야 하는 상황이 됐다. 바텀에서 비디디가 잡히긴 했지만 시간을 끌어준 덕분에 전령 앞에서 상대 하나를 잡고 전령에 미드 1차 포탑까지 파괴하며 결과적으로 좋은 교환을 보였다.
이어 두 번째 드래곤 상황에서 KT가 오브젝트는 내줬지만 4킬을 기록하며 또다시 이득을 봤고, 아타칸이 등장하며 다시 신경전이 이어졌다. KT가 과감하게 아타칸을 먼저 공략했고, 결국 아타칸을 가져갔다.
중반 이후 점점 경기력이 오르기 시작한 KT는 자신있게 세 번째 드래곤 사냥에 나서 드래곤 사냥은 물론 후속 교전 승리까지 이끌어낸 동시에 덕담의 코르키가 트리플 킬까지 기록하며 얻은 골드로 화력을 더 끌어올렸다.
이어 바론이 등장하며 KT가 상대를 휘두르기 시작했고, 상대 서포터를 제거한 후 바론으로 상대를 낚아 에이스를 기록했고, 어쩔수 없이 다시 바론으로 진출한 상대 서포터와 정글을 잡고 버프를 획득했다.
결국 그대로 상대 본진에 오른 KT는 다시 에이스를 기록한 후 넥서스까지 파괴하며 1세트를 승리했다.
관련자료
-
이전
-
다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