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전트, KT CL '지니' 유백진 에이전시 계약
작성자 정보
- 롤뉴스관리자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 118 조회
-
목록
본문

슈퍼전트는 2025년 9월 KT Challengers 미드 라이너 유백진(Zinie) 선수가 합류했다고 밝혔다.
유백진 선수는 정확한 스킬샷과 공격적인 플레이 스타일로 경기의 흐름을 뒤집는 캐리력을 보유한 미드 라이너다.
데뷔 73일 만에 팀의 첫 라운드 MVP와 정규 시즌 MVP 수상, 올프로, 팀 첫 정규 시즌 1위와 우승까지 달성하며 CL 최고의 루키로 자리매김했다. 특히 데뷔 시즌 평균 DPM 851로 2군 전체 1위를 기록했으며, 또한 2024 ASCI 결승에서는 DPM 1752를 기록하는 등 ‘챌체롤(챌린저스 최고의 롤 선수)’이라는 평가를 받음과 동시에 차세대 스타로 주목받고 있다.
유백진 선수는 “슈퍼전트는 선수의 성장을 세심하게 지원하는 에이전시라고 들었다. 더 큰 무대에서 활약하기 위해 든든한 파트너가 필요하다고 생각했고, 그래서 슈퍼전트를 선택했다.”라며 합류 소감을 전했다.
슈퍼전트는 “유백진 선수는 CL을 대표하는 슈퍼 루키로, 이미 증명된 실력과 폭발적인 잠재력을 지니고 있다. 앞으로의 행보가 더욱 기대되는 선수이며, 슈퍼전트와 함께 성장하는 과정을 지켜봐 달라.”라고 밝혔다.
한편, 슈퍼전트는 최근 T1 Esports Academy 원딜 신금재(Smash), 서폿 문현호(Cloud) 선수에 이어 유백진 선수를 영입하며 차세대 슈퍼루키 라인업을 한층 강화했다.
관련자료
-
이전
-
다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